액션, 무협, 판타지 장르에 집중된 웹툰들이 많은 편입니다. 그중에는 완전히 무료로 공개된 작품이 있거나, 최초 등록 시점부터 전 권 무료 정책을 펼치는 작품도 간혹 있습니다. 이용자가 아직 많지는 않지만 마니아층을 형성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펀비의 레이아웃은 여느 무료 웹툰 사이트와 비슷하기 때문에 처음 이용하더라도 익숙하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무협, 액션, 무술 소재를 중심으로 발전해 온 플랫폼입니다. 일부 작품은 완결 후 전편 무료 공개로 전환해 누구나 볼 수 있게 하거나, 신작 홍보를 위해 특정 화를 무료로 열어둡니다. 취향이 맞는다면 매력적인 작품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 곳의 사이트를 접속해 봤지만 내용은 거의 다 비슷했습니다. 대부분의 사이트들은 광고가 엄청나게 많이 있더라구요.
대신 태평한 얼굴로 가슴 수술을 해달라 하는데... 이 여자는 뭘까? 천마님 안마하신다 작가 작품
이를 무단으로 이용하는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무료 기간 동안 전 에피소드를 공개하거나, 특정 최신웹툰 요일에는 모든 작품 무료 같은 이벤트를 간간히 개최합니다.
"이번 생의 목표는 늙어 죽는거다!"라고 외치지만, 백솊은 뭔가 의문스런 과거를 가진 식당 종업원들을 고용해 의문스런 여정을 함께 시작한다. 덜컹대는 그의 낡은 푸드 트럭을 타고... 너에게로 중독 작가 작품
포털 사이트 다음에서 운영하는 웹툰 서비스로, 무료 웹툰 라인업이 폭넓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성 있는 작가들이 활발히 활동하며, 로맨스, 액션, 판타지 등 다양한 장르를 지원합니다.
블랙툰과 비교하였을 때는 웹툰 플랫폼 필터링 기능에 플랫폼 개수가 적다는 것을 제외하면 플랫폼 별로 필터링을 할 수 있어 자신이 원하는 웹툰을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에서 운영하는 웹툰 플랫폼으로, 기존에 다루던 만화 콘텐츠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선보이고 있습니다.
웹소설, 웹툰,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합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일부 웹툰은 일정 시간 지나면 무료로 볼 수 있게 되거나, 첫 화부터 여러 화를 무료로 공개하는 이벤트가 열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기 작품들의 스핀오프나 컬래버레이션 웹툰도 종종 만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웹툰 플랫폼이 경쟁하며 성장해 온 덕분에, 독자 입장에서는 풍성한 선택지를 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새로운 작품과 작가들이 등장할 텐데요.
일곱 번째 소개드릴 아지트 웹툰은 방금 소개해드렸던 블랙툰과 아주 유사한 형태의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하지만 걱정되는 점은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았다보니 많은 데이터를 가지고 있지 않을까 하는 점입니다.